본문 바로가기

시민참여

안심하고 수돗물을 마실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1. Home
  2. 시민참여
  3. 온라인설문

시민참여

온라인설문

이전 게시판 보기
2024년 상수도홈페이지 사용자 편의성 설문조사 결과
설문제목 2024년 상수도홈페이지 사용자 편의성 설문조사
설문내용 상수도 홈페이지 사용자의 편의성을 향상하고 미비점을 보완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설문조사에 좋은 의견을 주시면 적극 반영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설문기간 2024-07-18 - 2024-07-23
설문 1) 정보시스템의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이 되어 있는가?
정보시스템의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이 되어 있는가? 응답 결과
항목 응답 비율
아주 그렇다(12.5)
68.4%
그렇다(11.5)
28.1%
보통이다(10.5)
3.5%
그렇지 않다(9.5)
0%
아주 그렇지 않다(8.5)
0%
설문 2) 디자인 구성요소(아이콘, 색상, 글꼴 등)가 적정히 배치되어 보기에 편리한가?
디자인 구성요소(아이콘, 색상, 글꼴 등)가 적정히 배치되어 보기에 편리한가? 응답 결과
항목 응답 비율
아주 그렇다(12.5)
49.1%
그렇다(11.5)
47.4%
보통이다(10.5)
3.5%
그렇지 않다(9.5)
0%
아주 그렇지 않다(8.5)
0%
설문 3) 정보시스템의 응답속도가 적정한가?
정보시스템의 응답속도가 적정한가? 응답 결과
항목 응답 비율
아주 그렇다(12.5)
64.9%
그렇다(11.5)
29.8%
보통이다(10.5)
5.3%
그렇지 않다(9.5)
0%
아주 그렇지 않다(8.5)
0%
설문 4) 방금 전 방문했던 페이지로 쉽게 돌아갈 수 있는 구조인가?
방금 전 방문했던 페이지로 쉽게 돌아갈 수 있는 구조인가? 응답 결과
항목 응답 비율
아주 그렇다(12.5)
64.9%
그렇다(11.5)
33.3%
보통이다(10.5)
1.8%
그렇지 않다(9.5)
0%
아주 그렇지 않다(8.5)
0%
설문 5) 정보시스템 서비스에 현재 나의 위치를 명확히 알 수 있는가?
정보시스템 서비스에 현재 나의 위치를 명확히 알 수 있는가? 응답 결과
항목 응답 비율
아주 그렇다(12.5)
70.2%
그렇다(11.5)
29.8%
보통이다(10.5)
0%
그렇지 않다(9.5)
0%
아주 그렇지 않다(8.5)
0%
설문 6) 정보시스템의 정보는 항상 일관성 있게 제시되는가?
정보시스템의 정보는 항상 일관성 있게 제시되는가? 응답 결과
항목 응답 비율
아주 그렇다(12.5)
66.7%
그렇다(11.5)
31.6%
보통이다(10.5)
1.8%
그렇지 않다(9.5)
0%
아주 그렇지 않다(8.5)
0%
설문 7) 사용자의 업무를 단축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설계하였는가?
사용자의 업무를 단축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설계하였는가? 응답 결과
항목 응답 비율
아주 그렇다(12.5)
63.2%
그렇다(11.5)
33.3%
보통이다(10.5)
3.5%
그렇지 않다(9.5)
0%
아주 그렇지 않다(8.5)
0%
목록
정보제공부서 :
해당부서
담당부서 :
정보통신과
TEL :
053-670-2165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